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제주도 일주일 살며 일하고 여행하며 ‘워케이션’ 즐겨볼까!
상태바
제주도 일주일 살며 일하고 여행하며 ‘워케이션’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2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립-넥스트챌린지, 제주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 진행

제주도 일주일 살며 일하고 여행하며 ‘워케이션(work-ation)’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립이 (재)넥스트챌린지와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근로형태가 변하고 원격 근무 및 수업이 늘어남에 따라 새롭게 등장한 국내 여행 트렌드인 ‘워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주도 일주일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업진흥원 넥스트챌린지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사업’ 및 ‘제주테크노파크’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2일까지 프립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총 12명은 12월 14일~20일까지 일주일간 제주도에서 생활하며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즐기는 워케이션(work-ation)을 체험할 수 있다.

당첨자들은 호텔, 왕복 항공권, 쏘카 50% 할인권 등 일주일 체류에 필요한 사항을 전액 지원받게된다. 또한, 오션뷰 호텔 객실에서 홀로 생활할 수 있으며, 업무 시간에는 스타트업베이의 코워킹(co-working) 스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프립과 넥스트챌린지는 당첨자들의 저녁과 주말을 위해 제주도의 프립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개인당 총 50만 원 상당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때문에 일과 후에는 제주도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당첨자 전원에게는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 일주일치 방역용품이 제공되며,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된다.

임수열 프립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워케이션과 같은 새로운 일과 삶의 형태들이 늘어날 것”이라며 “프립은 그 속에서도 일상에 매몰되지 않고 삶을 더욱 풍성하게 누릴 수 있는 경험들을 계속 선사할 예정”이라라고 밝혔다.

한편, 프립은 ‘반려견과 함께 일주일 살기’, ‘디지털노마드로 한달 살기’, 커피 교육 및 창업과 함께하는 제주살기’ 등 다양한 제주도 살기 액티비티를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