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30 16:58 (월)
야놀자, 에버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패키지 상품 최대 47% 할인
상태바
야놀자, 에버랜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패키지 상품 최대 47%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1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특가 상품·제휴 패키지 상품 개발·판매·홍보 협력키로

야놀자와 에버랜드는 전략적 업무협약을 지난 17일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체결하고 온라인 특가 상품 및 제휴 패키지 공동 개발·판매, 홍보 등에 협력키로 했다.

우선 국내 최초 판다인 푸바오의 백일을 기념해 양사가 공동 제작한 조형물 ‘판다야놀자’를 선보인다. 아기 판다 캐릭터를 활용한 높이 2.5m의 대형 조형물로, 에버랜드의 대표 포토스팟인 정문 글로벌페어 지역에 설치됐다.

판다월드 홍보를 위한 공동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오는 22일까지 야놀자 앱에서는 ‘아기판다 이름 맞추기 퀴즈’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과 한정판 아기 판다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세트는 야광봉, 포토카드, 미니카 등 판다 캐릭터 상품 7종으로 구성됐다.

협약을 기념해 단독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야놀자는 오는 22일까지 에버랜드 3인 이용권과 아기판다 스페셜 굿즈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야놀자 앱 내 에버랜드 브랜드관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12월 20일까지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야놀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에버랜드 특가상품과 혜택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며 “국내 여가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보다 다양한 여가 콘텐츠 제공을 위해 주요 파트너사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