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가을 캠핑 즐길까! 파라다이스시티, ‘갬성캠핑페어’ 개최
상태바
가을 캠핑 즐길까! 파라다이스시티, ‘갬성캠핑페어’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존, 푸드존 등 온 가족 즐길 거리 가득
13~22일 열흘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열려

늦가을, 언택트 시대 각광받는 ‘캠핑’의 낭만을 보다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가 13~22일 열흘간 진행하는 ‘갬성캠핑페어’를 눈여겨보자.

파라다이스시티는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갬성캠핑페어’를 플라자 광장에서 열흘간 개최, 호캉스족들에게 이색 가을 캠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캠핑과 야외활동에 필요한 각종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캠핑·아웃도어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존’, 먹거리가 가득한 ‘캠핑 푸드존’까지 온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캠핑·아웃도어존’에서는 감성 캠핑을 완성시켜 줄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늘어나는 차박족을 위해 에이스캠퍼, 카인드아크, 라이카니코리아가 최신 모델의 캠핑카 및 트레일러를 전시 및 판매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 마련된 각양각색의 캠핑카 5대와 트레일러 2대를 직접 체험해 보고 상담 및 구매도 할 수 있다. 또한 디브로크(DEBROKE)의 로그 캐빈 텐트와 네파(NEPA) 아웃도어 의류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존’도 마련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2만원 이상 제품을 구입 고객은 오후 1시~3시, 오후 5시~7시에 열리는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면 1장당 1회씩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룰렛을 돌려나온 숫자에 따라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선물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 달콤한 팝콘 또는 솜사탕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색적인 가을 캠핑에 재미를 더해줄 각종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존’도 운영된다. 호두과자, 소떡소떡, 닭꼬치 등 캠핑과 어울리는 음식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플라자 실내광장에서 진행돼 추운 날씨에도 걱정 없이 캠핑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