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21:38 (수)
인터파크, 국내 신혼여행 특전 최대 60% 할인
상태바
인터파크, 국내 신혼여행 특전 최대 6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1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막힌 해외 대신 국내 신혼여행이 대세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인터파크가 국내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로맨틱&릴렉스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 신혼여행을 즐기기 좋은 전국 호텔·리조트를 추천하고,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추천 신혼여행 호텔·리조트로는 강원도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인터컨티넨탈 호텔 알펜시아 평창’, 부산 ‘시그니엘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크하얏트 부산’, ‘힐튼 부산’, 전남 ‘여수 유탑 마리나호텔 앤 리조트’, ‘여수 히든베이호텔’, ‘여수 벨메르’, 경남 ‘통영 스탠포트 호텔앤리조트’, 경북 ‘라한셀렉트 경주’ 등이 있다.

허니문 호텔리조트의 가격대는 20만원대부터 8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가격 부담을 낮췄다. 또한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을 이용해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허니문 특전으로 이용시 각종 식사와 와인·간식을 비롯한 꽃다발, 요트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각 호텔별로 상이하다.

인터파크 숙박영업2팀 신경섭 팀장은 “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인 만큼, 후회 없을 선택을 위전국 호텔과 리조트를 특별한 구성과 가격대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숙소인 만큼 예비부부들이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이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