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2-04 17:15 (금)
필리핀 관광부, 공식 여행 웹사이트 ‘Travel Philippines’ 공개
상태바
필리핀 관광부, 공식 여행 웹사이트 ‘Travel Philippines’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0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관광부가 공식 여행 웹사이트인 ‘Travel Philippines’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웹사이트는 Travel Philippines은 현재 필리핀 내 주요 6개 여행지인 팔라완, 보라카이, 보홀, 바기오, 일로코스 노르테, 메트로 마닐라 내 기본적인 여행 정보를 비롯해 각 지방정부에서 제공하는 최신 안전 및 보건 가이드라인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지역 내 관광지, 레스토랑, 숙박 시설 등을 북마크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맞춤형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특히 로그인 후, 개인 페이지에선 보딩 패스를 비롯해, 호텔 예약 증명서, 진단서 등 주요 서류들을 저장할 수 있으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서류 확인이 가능하여 관광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돕는다.

따라서 필리핀 여행에 관심 있는 예비 여행자는 웹사이트를 통해 필리핀 여행지의 최신 정보뿐만 아니라, 다음 여행을 위한 일정 정리, 여행 시 필요한 전자 서류 등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 베르나데트 로물로 푸얏 장관은 “필리핀 관광부는 필리핀 내 여행 가능지역을 점차적으로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Travel Philippines 사이트는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게 공식적인 가이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 팬데믹이 불러온 변화 속에서 Travel Philippines 사이트는 내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뉴노멀 시대에 더욱 안전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푸얏 장관은 “가까운 시일 내 내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Travel Philippines을 이용해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