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연말여행 특가로 준비! 인터파크, 7일 타임딜 통해 제주 항공권 4900원 판매
상태바
연말여행 특가로 준비! 인터파크, 7일 타임딜 통해 제주 항공권 4900원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 사용 시 4만원 슈퍼쿠폰 추가 지급, 최대 13만 5천원 할인

연말여행 특가로 알차게 준비하고 싶다면 인터파크가 오는 7일 단 하루 진행하는 여행 특가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눈여겨보자.

이번 ‘인생 타임딜’에서는 티웨이항공 제주항공권은 최대 55% 할인된 4,9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남은 연말 전국 호텔·리조트·펜션을 특가에 이용 가능하도록 할인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7일 단 하루 동안 ‘대한민국 숙박대전’쿠폰을 이용해 숙박 상품 예약 시 4만원 슈퍼쿠폰을 추가 지급해준다. 숙박대전 쿠폰에 인터파크만의 중복결제 혜택, 쿠폰팩, 인생날 슈퍼쿠폰까지 포함하면 최대 13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등 국내숙박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11월 ‘인생 브랜드’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를 선정, 인터파크만의 단독 특가로 전국 켄싱턴호텔과 리조트를 5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온천·스파·사우나가 포함된 숙소를 안내해주는 ‘인생 온천여행’ 카테고리에서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고창 웰파크시티’, ‘온양 관광호텔’을 비롯한 전국 숙소를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신소희 담당자는 “이번 인생날 프로모션은 대한민국 숙박대전 기간에 진행되는 만큼, 숙박 쿠폰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배로 늘렸다”며 “오직 인터파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