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늦가을, 도심 속 호캉스 즐겨요!..야놀자 최대 87% 할인
상태바
늦가을, 도심 속 호캉스 즐겨요!..야놀자 최대 87%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1.0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도심 호캉스 기획전’ 8일까지 실시

야놀자가 휴일이 없는 11월, 도심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8일까지 ‘도심 호캉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전국 인기 호텔 183개를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이번 도심 호캉스 기획전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등 프리미엄 호텔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야놀자는 언택트 서비스 증가 추세에 맞춰 객실 내 무료 미니바와 룸서비스를 제공하는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등 38개의 호텔이 참여하며, 일부 호텔은 수영장, 피트니스 등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오늘(4일)부터 진행되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의 ‘안전여행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위한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앱카드, NH농협카드, 휴대폰으로 숙박대전 참여 숙소 결제 시 10% 중복 할인 혜택(최대 2만원)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용 후에는 익월 숙박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5000원의 할인 쿠폰팩과 5천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추가 지급한다. 신규 회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도 증정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증가하는 호캉스 수요와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