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주말 차 안에서 즐기는 제주 미식여행 ‘제주드라이브 잇쇼’ 열려
상태바
주말 차 안에서 즐기는 제주 미식여행 ‘제주드라이브 잇쇼’ 열려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0.11.0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일 제주종합경기장 주차장 일원 개최

차안에서 즐기는 제주 미식여행 ‘2020 제주드라이브 잇쇼’가 제주종합경기장 주차장 일원에서 이번 주말(7~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제주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방문객들이 차에서 내리지 않고, 다양한 물건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는 제주의 특별한 맛을 담은 커피·음료, 베이커리·디저트, 간편식·스낵, 반찬·소스 등 약 50여개의 업체들의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장 방문객은 ‘드라이브패스존’을 이용해 물품 구입이 가능하다. ‘드라이브패스존’은 약 50여개의 참가업체 부스가 일렬로 돼 있으며, 사전에 살 물품에 대한 정보는 행사장 입구에서 배포되는 브로슈어에서 확인 한 후 이 구간을 차량에 탑승한 채, 각 업체의 물품을 구매하면 된다.

또한 사전구매 온라인몰 사이트인 ‘마켓잇쇼’에서 사전 물품을 구입한 방문객은 ‘하이패스존’을 이용해 물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꼐 ‘2020 제주 드라이브 잇쇼’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행사장 내 지루함을 달래 주며, 재밌는 사연과 유쾌한 이야기를 전달하게 될 보이는 라디오 ‘듣고잇쇼 LIVE’는 현장의 생생함과 유쾌함을 내 차 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유명 개그맨 김재욱, 정범균, 박소라의 특별한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오픈채팅방을 통해 청취자가 직접 방송에 참여도 하고, 퀴즈 참여도 함으로써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방문 차량 1대당 1장씩 증정되는 ‘잇쇼통행권’은 즉석 스크래치 복권이벤트로 당첨되는 등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잇쇼중계차, 달리는 건강 쿠킹버스, 그레피티 대형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방문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행사장에 오시는 많은 분들의 입과 눈을 즐겁게 할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행사장을 찾아 코로나로 지친 일상에 한줌의 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제주 드라이브 잇쇼’ SNS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