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하나투어, 감성·힐링·프리미엄 테마 ‘국내 쉼표 여행’ 선봬
상태바
하나투어, 감성·힐링·프리미엄 테마 ‘국내 쉼표 여행’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0.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 쉼표 여행-국내편’을 선보였다.

쉼표 여행은 국내 인기 여행 지역인 제주, 여수, 부산, 남해, 경주를 중심으로, ‘감성 여행’, ‘힐링 체험’, ‘프리미엄’ 등 3가지 쉼표 테마로 구성돼 있다.

쉼표 하나, 감성 여행은 따뜻한 가을 햇살 속 나를 위한 감성 충전을 컨셉으로 한다. 전통 한옥 가옥과 울긋불긋 단풍을 만나볼 수 있는 ‘안동 하회마을 가을 여행’, 이국적인 감성의 가을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는 ‘남해/진주 핵심 관광’ 상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쉼표 둘, 힐링 체험은 특별한 체험을 통해 온전히 나를 채우는 시간이다.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제주의 깨끗한 물이 빚어낸 양조장에서 직접 테이스팅을 해볼 수 있는 ‘제주 맥주 양조장 투어’ 등을 포함하고 있다.

쉼표 셋, 프리미엄은 지친 일상 속 수고한 나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로, 품격있는 제주 여행을 위해 ‘제주신라호텔’ 연박시 렌터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도심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급 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을 특별 할인 요금에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일상에 쉼과 여유를 담을 수 있는 국내 여행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며, “안전여행 체크리스트(SAFETY&JOY)를 제공해 숙소, 여행지, 교통수단 등의 청결과 안전을 체크하는 안전여행 캠페인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