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20 (금)
국화·코스모스·억새·단풍...가을 정취 가득한 부여로 소확행!
상태바
국화·코스모스·억새·단풍...가을 정취 가득한 부여로 소확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10.22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
부여 백마강 코스모스 단지

국화·코스모스·억새·단풍이 수놓은 부여에서 가을 정취 만끽하는 소확행을 떠나보자. 청명한 하늘과 한들한들 코스모스가 바람에 산들거리고 그윽한 국화향이 가을 감성을 자극한다.

국화꽃향연을 즐기고 궁남지, 정림사지, 백제문화단지로 가면 된다. 오는 29일부터 11월 8일까지 ‘제17회 백제왕도 부여국화축제 작품전시회’가 열려 국화조형물, 화단국을 배경으로 인증샷 남기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코스모스 만발한 가을 풍경을 즐기고 싶다면 백제 사비시대의 국제 교역항이었던 ‘부여 구드래’로 가보자. 구드래 선착장부터 백제대교까지 약 2km의 거리, 12ha 면적에 걸쳐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난 모습이 장관이다. 전국 단일 면적 최대의 대규모 코스모스 단지로, 주말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을 유혹한다.

은빛 억새꽃 향연도 부여의 가을을 아름답게 물들인다. 부여대교에서 중정 배수장까지 30ha 면적에 걸쳐 조성된 백마강 억새단지에 새하얀 억새꽃이 가을 절경의 절정을 장식한다.

10월 말쯤부터 시작되는 가을 단풍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싶다면 세계유산 부소산성으로 가보자.

한편, 부여국화축제 작품전시회 기간 부여군민에 한해 백제문화단지 50% 할인, 정림사지 무료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부여 백마강 억새꽃 향연
부여 백마강 억새꽃 향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