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7:40 (수)
‘비대면 보성 여행지 10선’, 삼삼오오 가을 여행 즐겨볼까!
상태바
‘비대면 보성 여행지 10선’, 삼삼오오 가을 여행 즐겨볼까!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0.2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 벌교읍 중도방죽
보성 벌교읍 중도방죽

보성군은 코로나19 시대 여행 트렌드 변화에 맞춰 소규모로 여행 할 수 있는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을 발표했다.

비대면 보성 여행지 10선은 ▲중도방죽, ▲대원사 권역(대원사 길+백민미술관+티벳박물관), ▲장도 권역(장도+갯벌체험), ▲활성산성 편백숲 보부상길, ▲오봉산 권역(해평저수지+비니거파크), ▲메타세쿼이아길 권역(복내~미력 메타세쿼이아길+옹기체험), ▲명봉역 권역(명봉역+보성의병기념관), ▲득량만 권역(비봉마리나+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다락금 솔밭 유원지, ▲보성강 용정권역 어울마당이다.

보성 벌교읍 중도방죽
보성 벌교읍 중도방죽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는 보성 내 비경으로 알려진 곳들을 중심으로, 관내 12개 읍․면의 후보지 추천을 받아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공간이 넓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자연스럽게 이뤄 질 수 있는 곳 중 최소 관광지 편의시설이 갖춰진 곳을 고려해 선정했다.

보성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이번에 선정된 보성 삼삼오오 여행지를 소규모로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이 힐링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은 문화관광 관련 콘텐츠를 전담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고,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에 대한 랜선여행이 가능하도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보성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