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1-26 21:05 (목)
몰디브관광청, ‘몰디브의 재발견, 내 인생 최고의 햇살’ 캠페인 진행
상태바
몰디브관광청, ‘몰디브의 재발견, 내 인생 최고의 햇살’ 캠페인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0.19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관광청 한국 사무소로 ‘아비아렙스’ 선정

몰디브관광청은 코로나19로 인해 진정한 휴식 여행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몰디브의 재발견, 내 인생 최고의 햇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 다각적인 채널을 통해 알려나갈 계획이다.

기존 허니문 수요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및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몰디브의 자연과 독특한 문화를 경험하는 여행 테마를 개발할 예정이다.

몰디브는 지난 9월 15일부터 외국인 관광객 입국을 허용했다. 특히, 다른 도시 관광지에 비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비교적 용이한 ‘One Island One Resort (한 개의 섬에 한 개의 리조트)’ 컨셉을 지키고 있어, 관광객들과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관광과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작년 몰디브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는 총 3만 7천 73명으로, 한국에서는 코로나19 발생전 기준 대한항공 KE0473편이 주 3회 인천 - 몰디브 말레 직항편을 운항했다.

한편, 몰디브 관광청은 지난 9월 한국 시장의 마케팅 및 홍보를 진행할 공식 대행 사무소를 찾는 공개 입찰을 진행, 최종 ‘아비아렙스 코리아’를 한국 사무소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아비아렙스 코리아가 10월부터 몰디브 관광청의 공식 대행 업무를 진행한다. 몰디브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손정심 부장이 총괄하고, 조희승 대리가 마케팅과 홍보를 맡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