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에티하드항공-트립닷컴, 마일리지 적립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에티하드항공-트립닷컴, 마일리지 적립 파트너십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0.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이용금액 1달러 당 3에티하드 게스트 마일리지 적립

에티하드항공은 트립닷컴과 마일리지 적립 파트너십을 지난 15일 체결했다.

이에 따라 에티하드항공의 로열티프로그램인 에티하드 게스트(Etihad Guest) 회원은 트립닷컴을 통해 숙박예약에 이용한 금액 1달러 당 3에티하드 게스트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게 됐다.

숙박 예약 완료시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 번호를 입력하면 숙박 완료 후 12주 이내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18개월 이내 1회의 적격 거래가 이루어지면 만료되지 않는다.

트립닷컴은 전 세계 200여개 국가 및 지역의 140만 개 이상의 호텔,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다.

에티하드항공의 기업제휴 담당 부사장인 Yasser Al Yousuf는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의 회원들에게 여행과 관련된 더 많은 혜택과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 확장에 나서고 있다”며 “이번 제휴로 여행이 보다 안전하고 자유로워질 때 에티하드항공의 게스트 회원이 누릴 수 있는 여행 혜택이 강화되는 것은 물론, 동아시아 지역 내 에티하드항공의 입지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티하드항공의 인천-아부다비 노선은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양성 진단시 최대 2억원을 보장하는 여행자 보험을 선보여 코로나19 상황 속 안심 여행을 유도하고 있다.

에티하드항공
에티하드항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