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30 21:17 (금)
주말엔 유튜브로 ‘강진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 즐겨요!
상태바
주말엔 유튜브로 ‘강진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 즐겨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0.10.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7일부터 11월 22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3시~5시 생중계

‘강진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가 오는 10월 17일부터 11월 22일까지 매주 주말(토‧일요일) 오후 3시~5시 사이 강진군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19 침체상황 속 강진읍상가의 매출 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한 것으로, 강진읍상가에서 진행되는 공연과 체험, 홍보와 판매의 모든 것이 유튜브로 생중계 된다.

‘라이브 문화쇼핑 축제’는 중앙통길 농협군지부 주차장에서 시작해 극장통길 수성당 옆 주차장, 도깨비시장길 LC마트 앞 주차장, 보부상길 읍시장 주차장, 미나리방죽길 남문 주차장 순으로 5개 거리를 순회하며 진행되며, 강진군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라이브 방송 시 알림이 스마트폰에 전달돼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많은 군중이 모이는 공연 위주의 축제가 아닌 코로나19 상황에 맞춘 소규모 공연을 진행하며 생동감 있는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강진군은 코로나19 상황 속 장소에 관계 없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축제를 즐기고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의 중간 쉬는 시간에 강진읍상가의 각 매장을 돌며 점포 홍보와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유튜브 생방송 중 돌발퀴즈를 실시해 모바일 강진사랑 상품권을 제공하고, MC와 점포 사장님이 진행하는 번개 세일을 통해 시청자에게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보다 많은 분들이 방송을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공연 관람과 더불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기회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