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35 (목)
경북 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숙박비 50% 할인 재개!
상태바
경북 농촌체험휴양마을 체험·숙박비 50% 할인 재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0.1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북도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에서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지난 8월 말 잠정 중단했던 ‘농촌체험휴양마을 지원사업’을 재개한다.

이번 ‘농촌체험휴양마을 지원사업’은 지역관광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경북도내 농촌체험휴양마을 128개소, 치유농장 7개소의 체험·숙박비를 무료 또는 50% 할인해준다.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힘쓴 대구․경북 의료진에게 당초 9월 15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으나, 사업이 마무리 되는 11월 30일까지 무료이용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또 모든 국민에게 제공되던 체험․숙박비 50% 할인 혜택도 11월 30일까지 계속 지원된다.

또한 농촌관광시설에 방문해 ‘경북농촌체험 SNS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고 후기를 남기면 경북 농특산품 쇼핑몰 ‘사이소’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1만원 또는 3만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경북 농촌관광시설에 대한 정보는 경북농촌체험휴양마을 앱을 다운받아 확인할 수 있으며, 반드시 시설을 이용하기 전 사전예약을 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종수 농축산유통국장은 “화창한 가을날 농촌에 가족단위로 오셔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로감을 날려버리시고 힐링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특히 방역지침을 준수해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북 농촌체험관광_SNS기자단 발대식
경북 농촌체험관광_SNS기자단 발대식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