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8:43 (목)
트립닷컴,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상태바
트립닷컴,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0.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자유여행 서비스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모바일·전화 설문에 참여해 각 산업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트립닷컴은 코로나19로 여행업계가 위기를 맞았지만, ‘안전취소보증정책’, ‘안심클린호텔 캠페인’, ‘플랙시트립(Flexi trip)’ 등 여행자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트립닷컴은 코로나19 발발 직후 ‘안전취소보증정책’을 시행해 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소비자의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무료 취소 서비스를 시행했다. 이후 ‘안심클린호텔 캠페인’을 기획해 소비자들이 방역과 위생 걱정없이 안전하고 편히 쉴 수 있는 숙소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플랙시트립(Flexi 트립)정책을 도입해 항공ž호텔의 예약 변경 또는 취소를 유연하게 하는 소비자 우선 정책을 내세웠다.

한편, 트립닷컴은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제주항공의 하트 시그널 항공권을 오늘부터 추첨을 통해 총 5팀(1팀 2매) 에게 제공한다. 하트 시그널 비행은 인천에서 출발해 하트모양으로 한반도 국토를 돌아 다시 인천으로 돌아오는 여정으로, 최근 코로나19로 막힌 해외여행 대신 새롭게 떠로은‘비행기 속 하늘 여행’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자세한 내용은 트립닷컴 홈페이지, 앱 및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는 해당 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