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5:44 (목)
전남도, ‘2020 소금박람회’ 온라인으로 16~18일 만나요
상태바
전남도, ‘2020 소금박람회’ 온라인으로 16~18일 만나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10.1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소금박람회’가 ‘자연이 선물한 건강한 맛, 천일염’이란 주제로 오는 16~18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열린다.

전라남도와 해양수산부, 영광군, 신안군은 올해 ‘소금박람회’를 코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안전한 관람과 물건 구매가 이뤄질 있도록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천일염 주산지인 신안군과 영광군에 마련된 온라인스튜디오 및 홍보관의 생생한 현장 상황이 박람회 공식 누리집과 유튜브를 통해 소개된다.

또 ▲천일염 사용을 통한 건강한 음식 만들기 ▲다양한 소금활용법을 담은 UCC 공모전 ▲가수 추가열, 신인선과 함께하는 천일염 토크콘서트 ▲개그맨 권진영, 임혁필과 떠나는 소금길 랜선투어 ▲한의학 박사와 소통하는 건강한 천일염 특강 등 소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다채롭고 이색적인 프로그램도 온라인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남도는 천일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코자 박람회 누리집에 ‘명품 천일염 온라인 쇼핑몰’을 열어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상품을 충분히 검색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위광환 전라남도 해양수산국장은 “전남에서 생산된 고품질 천일염의 우수성을 홍보해 천일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며 “소비자들이 좋은 소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