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에티하드항공, 학생 5~10% 할인 요금 선봬...가족까지 혜택
상태바
에티하드항공, 학생 5~10% 할인 요금 선봬...가족까지 혜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10.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티하드항공이 전 세계의 학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요금을 선보였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10%, 비즈니스 클래스는 5% 할인이 적용되며 11월 30일까지 항공권을 예매하고 2021년 9월30일까지 출발하는 조건이다. 유효한 학생증 또는 공식 대학 입학 허가서를 제시하면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에티하드항공의 학생 요금은 항공사들의 일반적인 학생 전용 할인 요금과 달리 동일 예약, 동일 항공편에 탑승하는 가족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해외에 장기 체류하게 되는 학생 승객의 특성을 고려해 이코노미석 기준 수하물 최대 40kg, 비즈니스석 기준 수하물 최대 50kg까지 무료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또 미국 또는 캐나다 노선의 경우 위탁 수하물 1개가 추가된다.

코로나19로 인한 여행 변경의 유연성을 부여하고자 항공기 출발 96시간 전까지 1회 무료 변경을 허용한다.

에티하드항공의 학생 요금은 에티하드항공 웹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 STU10를 입력하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티하드항공은 인천-아부다비 노선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승객의 안전과 안심 여행을 위해 방역과 위생 관련 프로토콜을 강화했다. 예약 과정에서부터 공항 이용은 물론 항공여행에 이르기까지 인공지능 기술을 비롯한 최신 기술을 과감히 도입해 광범위한 예방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