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코로나19로 억눌린 여행욕구에 ‘하나투어, 하늘 위 여행’ 전상품 완판
상태바
코로나19로 억눌린 여행욕구에 ‘하나투어, 하늘 위 여행’ 전상품 완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9.2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억눌린 여행욕구를 드러내듯 해외여행 기분을 낼 수 있는 ‘비행 여행상품’이 내놓자마자 완판됐다.

하나투어가 국내 최초로 내놓은 가상 해외여행상품 ‘스카이라인 여행’이 지난 25일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총 320석 중 응급환자용 좌석을 제외한 284석이 당일 모두 완판됐다. 특히 비즈니스석+숙박 상품은 1분 만에 완판됐고 예약 가능한 인원의 4배의 대기 예약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번 스카이라인 여행상품은 아시아나항공 A380 항공기를 타고 10월 24일과 25일 오전 11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강릉, 포항, 김해, 제주 상공을 비행한 후 오후 1시 20분 인천공항에 돌아오는 코스다.

이번 상품은 항공권뿐만 아니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네스트호텔 숙박 포함 상품으로 판매했다.

또 하나투어는 해외로 가는 것은 아니지만 해외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마리아나관광청(사이판),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번 판매를 계기로 여행 욕구를 확인한 하나투어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스카이라인 여행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5일까지 ‘A380 스카이라인 여행’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시 하늘길이 열리면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나투어는 다양한 국내여행상품 관련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식도락 여행을 위한 모바일 기획전 ‘가을 먹킷-리스트 도장깨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버킷리스트와 먹거리를 합친 신조어로, 가을 제철에 먹어야 할 음식 리스트를 의미한다. 제주도, 목포·군산, 여수, 부산, 경주·안동, 강릉·속초·양양 총 6개 지역의 제철 음식 맛집을 소개하는 패키지, 호텔, 골프 등의 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스카이라인 여행은 코로나19 영향으로 해외여행을 갈 수 없었던 여행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하며, “이에 여행객들이 해외여행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국내여행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