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금산인삼축제 온라인 사이트 28일 오픈
상태바
금산인삼축제 온라인 사이트 28일 오픈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9.2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인삼축제 온라인 페이지
온라인 금산인삼축제 사이트

충남 금산군이 개최하는 제39회 온라인 금산인삼축제 공식 사이트(www.gsfestival.co.kr)가 오는 28일 정식 오픈한다.

'ON-슬기로운 인삼생활'을 주제로 운영되는인산축제 사이트에선 금산인삼TV, 지금은 삼(蔘)시 삼(蔘)분, 해설이 있는 개삼제, 금산전통민속공연, 금산문화예술제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소개한다.

인삼축제 최고 인기 체험 거리인 인삼캐기체험(매시간 4팀/1팀 최대 5명)은 만큼은 올해도 직접 인삼밭에서 진행하는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참가인원을 매일 24팀으로 제한해 시행한다,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꿀잼 건강체험 '온텍트 인삼약초체험'은 유료 체험프로그램으로 자택에서 체험에 필요한 물건을 배송받아 참여한다. 인삼주만들기(인삼꽃주만들기),인삼쉐이크만들기, 향첩만들기, 에코백만들기, 홍삼마스크팩 만들기를 해볼 수 있으며, 참가자는 선착순 모집한다.

사이트를 방문객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개최해 에어팟프로, 제습기, 금산인삼, 백화점상품권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인삼구매자를 위한 온라인 마켓도 운영된다.

온라인 사이트는 축제가 끝난 이후에도 일부를 제외하고 한 달간 운영될 예정이, 축제 내용은 금산인삼축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