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10월 16~17일 온라인 개최 
상태바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10월 16~17일 온라인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9.24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출연진 부활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출연진 부활

인천의 대표 음악축제 ‘2020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언택트 Untact) 형태의 온라인 공연으로 오는 10월 16~17일 이틀간 개최된다.

이번 펜타포트 음악축제는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공연이 진행되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해 오프라인 공연은 하지 않는다. 

락 페스티벌 현장은 KBS Kpop와 1theK(원더케이) 등 6개 채널에서 생중계 한다.

온라인 관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하고 화상으로 연결해 아티스트와 관객이 모니터를 통해 메시지나 댓글로 소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출연진 국카스텐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출연진 국카스텐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의료진, 봉사자 및 인천 시민, 락 마니아, 출연진과 함께 락스피릿(Rock Spirit)으로 코로나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 세계로 전달한다.

국내 출연진은  자우림,  국카스텐,부활, 넬, 이디오테잎, 봄여름가을겨울 Re:union(리:유니온) with(위드) 빛과소금, 갤럭시익스프레스, 비와이, 킹스턴루디스카, 새소년, 동양고주파, 이희문컴퍼니 등이 해외 출연진(향후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과 함께 락 열기를 발산할 예정이다.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출연진 자우림 밴드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 출연진 자우림 밴드

올해 미래 음악인 발굴·육성 프로젝트인 ‘펜타 유스 스타’는 299팀이 사전 접수한 상태이며, 온라인 사전 심사를 거쳐 최종 6팀을 선정한다.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러 인천의 대표 음악축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인천펜타포트 음악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주관사인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