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30 21:17 (금)
근대거리로 탈바꿈 ‘강진 극장통길’에서 추억 인증샷!
상태바
근대거리로 탈바꿈 ‘강진 극장통길’에서 추억 인증샷!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9.2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강진군의 극장통길이 근대거리로 탈바꿈해 ‘그때 그시절’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새로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극장통길은 지난해 선정된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근대거리로 조성한 곳으로,  근대의상 무료체험장, 근대거리 포토존, 관광객 상품권 증정행사, SNS 업로드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근대의상 무료체험장은 매주 토·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근대의상과 추억의 교복을 무료로 입어 볼 수 있으며 극장통길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

특히, 포토존은 강진의 옛 점포와 추억의 물건들로 꾸며져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낭만과 추억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공간이 되고 있다.

또한 관광객에게는 5천 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와 극장통길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즉석에서 5천 원 상당의 메탈포토를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청춘 극장통길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방문객 증대를 이끄는 이색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코로나19로 프리마켓 운영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근대의상 무료체험은 10월 첫 주에는 추석 연휴기간인 10월 2~3일로 운영 일자가 변경돼 운영된다. 모든 방문객은 사회적 거리 두기를 기본으로, 마스크를 필수 착용하고 발열체크를 받아야만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