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30 21:17 (금)
앱으로 목포 스탬프투어 즐기고 선물도 챙기고! 
상태바
앱으로 목포 스탬프투어 즐기고 선물도 챙기고!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9.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 획득하면 최대 3만원 상품권 지급

목포여행, 앱으로 스탬프 찍고 선물도 챙기며 알차게 즐겨보자.

목포 ‘스탬프 투어’는 춤추는 바다분수, 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근대역사1ㆍ2관, 시화골목, 스카이워크 등 목포를 대표하는 주요관광지 25개소를 방문하면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는 앱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스탬프 획득 방법은 ▲‘스탬프투어’를 핸드폰에 설치하고 ▲관광지를 방문해서 ‘스탬프투어’를 실행한 후 ▲‘스탬프투어’ 앱에서 제공하는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스탬프투어의 강점은 종이로 제작된 관광안내책자를 소지하지 않고도 핸드폰을 통해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수시로 검색할 수 있고, 스마트관광 해설사로부터 직접 해설을 청취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목포시는 스탬프투어 관광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스탬프투어 관광객들에게 소정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앱 이용자가 관광지 ▲24개소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3만원, ▲17개소 방문 시 2만원, ▲10개소 방문 시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목포시민의 경우에는 상품권을 지급하지 않는다.

목포시 관계자는 “스마트 관광시대에 발맞춰 주요관광지를 대상으로 스탬프투어를 운영하며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천천히 걷고 즐길 수 있는 목포 관광지에 들러 힐링도 하고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지친 관광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주요 관광지 곳곳에 방역요원을 배치하고 비대면 여행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