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2 13:40 (화)
홍콩관광청, 웹사이트 리뉴얼..‘모바일 플랫폼’ 최적화, 접근성 강화 
상태바
홍콩관광청, 웹사이트 리뉴얼..‘모바일 플랫폼’ 최적화, 접근성 강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9.1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기념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컬러링북 이벤트 실시

홍콩관광청이 7년 만에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개편은 모바일 플랫폼에 맞춘 최적화, 접근성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여행지 또는 여행 방법 소개를 위해 콘텐츠가 보다 풍부해지는 등 사용자 맞춤형으로 개편됐다.

특히 최신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What’s New‘페이지에서 ▲버츄얼로 경험할 수 있는 홍콩관광청 추천 액티비티 ▲미식, 쇼핑, 문화, 나이트 라이프, 자연 등 10가지로 세분한 홍콩의 즐길 거리를 소개하는 Explore ▲홍콩 여행 계획을 위한 A부터 Z까지 알기 쉽게 정리된 Plan ▲관광지들뿐만 아니라 항공, 호텔 프로모션들을 한 눈에 체크할 수 있는 Deals 등 4개의 카테고리로 묶어 홍콩 여행에 관련한 다양한 자료와 최신 소식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바로 다운받을 수 있는 E-가이드북도 포함돼 있어, 홍콩여행 전 미리 다운받아 뒀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컬러링 북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컬러링 북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컬러링북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 실시된다.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컬러링북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홍콩관광청 홈페이지에서 컬러링 도안을 다운받아 완성한 작품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가그리는홍콩여행 #DiscoverHongKong 해쉬태그와 업로드하면 된다. 홍콩관광청은 매월 3개의 작품을 선정해 컬러링북과 색연필이 포함된 컬러링북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컬러링북에는 홍콩을 대표하는 미식, 쇼핑, 야경, 문화, 자연 등의 매력 포인트들이 담겨 있으며, 동양과 서양,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그리고 로컬과 글로벌이 공존하는 홍콩의 다양한 모습을 나만의 개성을 담아 완성하는 과정 속 홍콩에 대한 그리움 또는 설레임을 느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보다 자세한 참여 내용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 상단 ‘What’s New’ 내 최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컬러링 북
내가 그리는 홍콩 여행 컬러링 북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