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1:52 (목)
광양여행 자제해주세요!..남도바닷길여행 이벤트, 시티투어 중단
상태바
광양여행 자제해주세요!..남도바닷길여행 이벤트, 시티투어 중단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08.2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재개 여부 결정
9개소 대표 관광지 운영 중단

광양시가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관광지 9곳, 햇빛광양 시티투어, 남도바닷길여행 이벤트 등을 잠정 중단한다.

광양시는 방역당국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하고,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감염 예방과 추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우선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이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 특별 이벤트를 9월 말까지 잠정 중단한다. 중단하는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광양, 여수, 순천, 보성 등 6권역 4개 지자체 11개 인기 관광자원 입장권을 선착순 1만4천 명에게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다.

특별 이벤트 관광지는 광양의 느랭이골 자연휴양림, 와인동굴과 여수의 해양레일바이크, 해상시티투어, 순천 관광지 통합입장권, 보성의 대한다원, 보성다비치콘도(입욕) 등으로, 페이스북 ‘남도바닷길’에서 ‘혜택이 가득 담긴 이용권’을 다운받은 후 희망 관광지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사용해왔다.

또한 광양시는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햇빛광양 시티투어(야경)와 9개소 대표 관광지 운영을잠정 중단한다. 9개소 대표 관광지는 광양시 관광안내소, LF스퀘어 안내소, 김 시식지, 매천 황현 생가, 옥룡사지, 윤동주 유고 보존 정병욱 가옥, 광양 역사문화관, 광양 와인동굴, 구봉산 전망대이다.

이화엽 관광과장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시민과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잠정 중단키로 했다”며, “향후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재개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광양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