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0:05 (화)
속초 자연과 어우러지는 ‘속초 문화버스킹’ 관람오세요!
상태바
속초 자연과 어우러지는 ‘속초 문화버스킹’ 관람오세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8.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계정된 문화버스킹
15일 예정된 속초문화버스킹. 속초 페이스북 갭쳐

강원도 속초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2020 속초 문화버스킹공연’이 관객 및 주민들의 쿤 호응 속에 오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열린다. 

지난달 18일 시작된 공연은 속초의 자연경관이 도드라지는 속초해수욕장 남문 광장과 설악동 야영장 일원에서 오는 22일까지 번갈아 토요일 오후 7시 버스킹을 선보인다.

버스킹 공연은 각 장소에 맞는 공연테마로 관람객에게 맞춤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데, 해수욕장에선 활기찬 공연으로 락밴드와 힙합, 디제잉, 비보잉 등 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여름밤 해변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설악동 야영장은 클래식, 마임, 포크뮤직 등 설악산 숲속에서 힐링 공연을 진행 중이다.

속초시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이번 ‘문화버스킹’공연은 코로나19의 방역지침 및 거리 두기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며, “지역ㆍ전문 예술단체에는 공연기회를, 관객들은 코로나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오는 15일 공연은 설악동 야영장에서 지역 예술단체인 ‘우나소토(관현악)’과 전문 예술단체 ‘녹우 김성호(포크 뮤직)’이 관객을 만난다.

22일은 속초해수욕장 남문 광장에서는 지역 예술단체 ‘갯마당(국악)’과  전문 예술단체 ‘직시(락밴드)’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