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타이비엣젯,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 운항 개시
상태바
타이비엣젯,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 운항 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8.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취항 기념 기내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진행

비엣젯항공의 계열사인 타이비엣젯(Thai Vietjet)은 방콕~나컨 씨 탐마랏(Nakhon Si Thammarat) 노선의 운항을 지난 6일부터 시작했다.

타이비엣젯의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은 일 1회 운항하며, 비행은 편도 기준 1시간 15분이 소요된다. 이 노선은 10월부터 일 4회, 연말에는 5회까지 증편 운항할 예정이다.

나컨 씨 탐마랏은 태국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사원 등 역사 유적지와 함께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자연경관으로 태국 내 인기 휴양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타이비엣젯의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은 내 방콕~치앙마이, 방콕~치앙라이, 방콕~푸켓, 방콕~크라비, 방콕~우동타니, 푸켓~치앙라이, 푸켓~우동타니 등에 이은 태국 내 10번째 노선이다. 

또 10월 6일부터 운항할 방콕~핫야이, 방콕~컨깬, 방콕~우본라차나티, 11월 4일부터 운항할 방콕~수랏타니, 11월 1일부터 운항할 치앙라이~핫야이 등 총 13개 노선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 취항을 기념해 방콕~나컨 씨 탐마랏 노선의 첫 항공편에는 태국 가수 ‘건건(Gun Gun)’이 탑승해 기내 공연을 선보이고 승객들에게 비엣젯항공 기념품을 증정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모든 항공편을 방역하며 국제기준과 지역별 가이드라인 준수 하에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