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18 19:16 (금)
‘태국여행’ 미리 준비할수록 싸다!
상태바
‘태국여행’ 미리 준비할수록 싸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8.0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태국관광청, 얼리버드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양국 입국 허용 시점부터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 쿠폰’ 제공

태국여행, 미리 준비하고 저렴하게 떠나보자. 지금 당장 떠날 수는 없지만 여행 가능한 시기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로 인터파크와 태국관광청이 공동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다.

인터파크와 태국관광청은 태국 패키지·자유여행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은 한국, 태국 양국 국민의 입국 허용 시점부터 태국 여행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기획전 페이지 태국 소개와 방콕·파타야·푸켓 등 인기 여행지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월 23일까지 태국항공권 구매 시 5성급 호텔 1박 바우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콕·푸켓·코사무이·치망마이 항공권 발권 시 호텔 1박 바우처를 제공, 방콕·파타야·치앙마이·코사무이·카오락 등 태국 주요지역 호텔 중 랜덤으로 증정한다.

방콕 ‘포시즌스 호텔 방콕 엣 차오프라야 리버’, ‘더 시암’을 비롯해 푸켓 ‘아웃리거 라구나 푸켓 비치 리조트’, 코사무이 ‘식스 센스 사무이’, 카오락 ‘더 헤이븐 카오 락 리조트’ 등 다양하다.

인터파크 제휴팀 강즈믄 담당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는 시점에 떠날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기획전”이라며 “현재 여행은 할 수 없지만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시기가 되었을 때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보다 많이 미리 지원하려는 취지”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