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2 13:40 (화)
태국 식품 구입하고 여행 기회까지 잡자!..주한태국상무공사관, 타이 페스티벌 9월 15일까지 개최
상태바
태국 식품 구입하고 여행 기회까지 잡자!..주한태국상무공사관, 타이 페스티벌 9월 15일까지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8.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식음료 구입하고 태국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챙겨 태국여행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Thai Trade Center, Seoul)과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가 공동으로 ‘타이 페스티벌’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푸디즈 마켓’을 통해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하고 태국왕복항공권, 호텔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타이 페스티벌’은 고품질 태국 식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판매 촉진을 위한 것으로, 푸디즈 마켓을 통해 100% 코코넛 워터, 태국 1등 라면 브랜드 마마 등 태국산 식자재 등을 포함한 115종의 제품이 판매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태국 식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해 태국왕복 항공권 2매를, 3만원 이상 구매자 중 3명을 선정해 태국 5성급 2인 1실 2박 3일 호텔 숙박권을, 2만원 이상 구매자 5명에게는 태국 현지 스파 패키지 2장씩 5명을 각각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기간 2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푸디즈 마켓에서 태국 No.1 라면 브랜드인 마마라면 1봉지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5일이며 주한태국대사관 상무공사관 페이스북 계정 Thai Trade Center, Seoul과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 계정 및 푸디즈 마켓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라씨니 논씨차이 태국 상무관은 “전 세계로 식품을 수출하는 10대 강국인 태국은 전세계의 주방(Kitchen of the World)으로의 명성을 지켜 나가며 고품질의 우수한 식품을 생산, 수출하고 있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태국 식품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타이 페스티벌’을 통해 다양한 태국 식품도 구매하고, 태국 행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인해 홈쿠킹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는 만큼, 태국산 식자재를 활용한 태국음식 만들기 혹은 새로운 메뉴 개발에 촉매가 되는 등 신선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