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11 16:57 (화)
여름휴가, 가성비 갑 호캉스! 야놀자·데일리호텔 최대 88% 할인
상태바
여름휴가, 가성비 갑 호캉스! 야놀자·데일리호텔 최대 88%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주말엔 호텔’ 기획전, 데일리호텔 ‘물 만난 호텔’ 기획전 실시

집 밖을 벗어나 여유롭게 호텔에 머무는 호캉스가 대세다. 올 여름휴가, 호텔리조트의 최대 할인 혜택 누리며 가족과 함께 호캉스를 가성비 높게 즐겨보자. 야놀자와 데일리호텔이 기획전을 통해 최대 85~88% 할인가에 선보인다.

야놀자,  ‘주말엔 호텔’ 기획전 최대 88% 할인

우선 야놀자는 주말여행객을 겨냥, ‘주말엔 호텔’ 기획전을 오는 8월말까지 진행하고 전국 인기 호텔을 최대 88%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진행되는 타임세일 형식으로 진행되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신라스테이 서초, L7 강남 등 70여 개 호텔 대상이다. 예약일 기준으로 해당 주의 금·토·일요일에 체크인 가능한 호텔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획전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7시간 스테이, 빙수와 웰컴 드링크 이용권, 무료 조식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데일리호텔, '물만난호텔' 기획전 최대 85% 할인

또 데일리호텔은 ‘물 만난 호텔’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하고, 인피니티풀, 수영장을 보유하거나 바다와 계곡 인근에 위치해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전국 93개 호텔을 최대 85%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을 안다즈 서울 강남, 힐튼 경주 등 참여 숙소 중 일부는 선착순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패키지 상품 예약 시 무료 미니바와 라운지 이용권, 주류 및 식사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함께 이번 주까지 진행하는 ‘호캉스 위크’ 기획전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더 플라자 등 유명인이 추천하는 호텔 26개를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특히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햄버거 맥주 패키지를 국내 최저가로 선보인다.

또 데일리호텔은 레저 티켓 카테고리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일까지 ‘액티비티위크’를 진행해 유명인들이 추천하는 12개의 레저 상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데일리호텔에서는 테마파크, 아쿠아리움 등 대형시설을 비롯해 수상레저, 공연 및 전시, 소규모 원데이클래스와 키즈 전용 액티비티 등 1,500여개 레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데일리호텔은 신개념 영상기부 플랫폼 셀러비코리아와 함께 ‘썸머 특가 120’을 진행 중이다. 오는 8월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는 호캉스, 다이닝, 액티비티 등 테마에 맞춰 매주 12개의 여가상품을 추천하고, 10주간 총 120개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