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5 18:16 (수)
‘전주한옥마을 콘텐츠 북’ 여행정보 책자 발간
상태바
‘전주한옥마을 콘텐츠 북’ 여행정보 책자 발간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7.2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목길 투어, 문화공연, 예술·예절·음식 체험 정보 담아

전주 대표 여행지인 한옥마을 여행 정보가 담긴 ‘전주한옥마을 콘텐츠 북’ 책자가 발간됐다.

이 책에는 전주한옥마을 내 골목투어, 전통문화와 문화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의 여행 정보가 담겨있으며, 그동안 전주한옥마을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던 다양한 여행 정보를 책자로 엮은 것이다.

책은 △체험을 느끼다 △문화를 느끼다 △재미를 느끼다 등 3개 테마로 구성돼 있다.

‘체험을 느끼다’에는 전통·생활·예술·예절·음식체험 등 전주한옥마을만의 다양한 전통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100대 체험콘텐츠들로 채워졌다.

‘문화를 느끼다’에는 전주한옥마을의 소중한 문화재와 문화시설들이 소개됐으며, 한옥마을의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는 골목길 투어도 담겨졌다.

‘재미를 느끼다’에는 이색여행에 대한 체험장소와 한옥마을의 상설콘텐츠 정보, 주요 문화행사 정보가 수록됐다.

전주시는 이번 책자를 한옥마을 내 카페와 음식점, 한옥체험업소 등에 비치할 계획이다.

김용태 전주시 한옥마을지원과장은 “전주한옥마을은 소수의 숙박객만 수용하는 한옥체험업의 특수성을 지닌 곳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각광받는 비대면 여행지로 적합한 곳”이라며 “비대면 관광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