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여행놀이책 ‘익스피디아 탐험 일기’ 온라인 무료 배포
상태바
여행놀이책 ‘익스피디아 탐험 일기’ 온라인 무료 배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2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피디아가 여행놀이책 ‘익스피디아 탐험 일기’를 온라인으 무료 배포한다.

‘익스피디아 탐험 일기’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지난 여행을 기록하고, 다음 여행을 꿈꾸면서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놀이책으로, 아이들이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써서 빈칸을 채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방문했던 여행지, 가장 좋았던 장소와 음식,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 등 지난 여행경험에 대해 묻는 문항과 다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페이지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구성됐다.

또 ‘익스피디아 탐험 일기'에는 아이의 흥미를 끌만한 카드 맞추기 게임, 퀴즈, 엽서 꾸미기, 리포터가 돼 다른 사람의 여행 경험을 인터뷰하고 기록하는 페이지도 있다.

익스피디아 탐험 일기는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트래블 블로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출력해 사용하면 된다.

익스피디아 마케팅팀 이은주 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가족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어떻게 하면 자녀와 좀 더 재미있고 의미 깊게 지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부모들이 많아졌다”며 “ 익스피디아의 탐험 일기로 아이와 함께 지난 여행을 추억하고, 또 앞으로의 여행을 자유롭게 꿈꾸면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익스피디아가 한국인 밀레니얼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과반수(57.5%)는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 후에는 아이와 함께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리면서 여행에서 느낀 다양한 감정들을 추억(12%)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