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5 18:16 (수)
국내여행 특가항공권으로 빠르게 저렴하게!
상태바
국내여행 특가항공권으로 빠르게 저렴하게!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0.07.2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국내선 특가..1만 9천원부터
오는 10월24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전 항공편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 등 이벤트도 풍성

코로나19로 국내여행이 집중되는 올해, 교통체증 부담없이 빠르고 저렴하게 항공편으로 국내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진에어가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8월9일까지 진행하고, 국내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1만 9천원부터 판매한다. 버스, 기차, 자동차 이용시보다 저렴하게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8월 9일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여행기간은 오는 10월 24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특가 항공권에는 오는 7월 31일에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특가 뿐만 아니라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우선 삼성카드,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한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함께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 및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유 이벤트는 신규 취항지인 대구, 울산, 여수의 숨은 맛집, 명소 등의 사진과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여기가좋아요, #진에어, #지역명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취항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진에어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케이크 및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 5월~6월에 김포~부산, 김포~광주, 대구~제주, 김포~여수 노선 등을 신규 취항한 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