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부산씨야! 여가 어데고?”...부산 랜선여행 이벤트 참여하고 상품권 챙겨요!
상태바
“부산씨야! 여가 어데고?”...부산 랜선여행 이벤트 참여하고 상품권 챙겨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0.07.1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랜선여행 이벤트 5개 언어권으로 동시 추진

부산 랜선여행 영상 본 후 퀴즈 맞추고 상품권 챙길 수 있는 “부산씨야! 여가 어데고?” 이벤트가 15~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관광공사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에서 5개 언어권에서 동시 진행하는 것이다.

국문 사이트는 ‘부산씨야! 여가 어데고?’이벤트와 설문조사가 진행딘다. 이벤트 참여는 비짓부산 홍보 영상인 ‘부산씨의 사랑’을 본 후 영상 속 관광지에 대한 문제 답안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교환권(치킨 또는 커피)을 총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실시하는 설문조사는 비짓부산의 이용 만족도 및 부산 여행 선호도를 조사하고,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모바일교환권(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비짓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외어권 사이트는 ‘곧 만나 부산’이벤트와 설문조사를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영문, 간체, 번체, 일문 등 4개 어권으로 진행한다. 비짓부산에서 랜선 여행 후 직접 방문하고 싶은 부산 여행지에 리뷰를 작성하고, 부산 여행관련 선호도 조사에 참여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아마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