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크루즈여행 활기 되살리자!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 최대 65% 할인
상태바
크루즈여행 활기 되살리자!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 최대 65%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상반기 크루즈여행 미리 예약하면 파격 할인
싱가포르 출발 겐팅 드림호 9월 운항 재개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

드림 크루즈가 크루즈 운항 재개와 함께 코로나19로 여행 자체가 움츠러진 상태에서 파격 할인을 통해 얼어붙은 크루즈여행의 활기를 되살리기에 나선다.

우선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가 오는 9월 싱가포르 출발 크루즈 운항을 재개하며, 운항 재개를 기념해 내년 상반기 크루즈 여행을 미리 예약하면 최대 65% 할인한다.

이번 최대 65% 할인은 오는 8월 6일까지 예약자 대상으로 하며, 여행 가능 시기는 오는 11월 20일부터 내년 4월 9일까지의 2~5박 일정이다. 2박 일정 발코니 선실 기준, 일정동안 모든 식사와 숙박 그리고 선내 시설 이용까지 포함된 요금이 1인 당 약 2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드림크루즈 측은 “세계적인 코로나19의 확산 여파로 드림 크루즈는 약 3개월의 공백 기간을 가졌다”며 “하지만 겐팅 크루즈 라인은 위기를 기회로 삼아 더욱 믿을 수 있는 크루즈로 거듭날 수 있도록 그 누구보다 철저한 승객 안전 조치를 강구했다”고 전했다.

그 결과, 효과적인 청소 절차, 보건 위생 프로토콜, 종합적인 승무원 교육 등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구축했다.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
드림 크루즈 겐팅드림호

겐팅 드림호는 9월부터 싱가포르 거주자들 대상으로 두달간 새로운 안전 기준에 맞춰 시험 운항 예정이며, 이를 기반으로 11월에 본격적으로 전세계 여행객들을 받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크루즈의 퍼스트 클래스인 ‘더 팰리스’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평소 높은 여행 비용과 긴 일정 때문에 크루즈 여행을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여행자라면 더욱 특별한 기회이다.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관계자는 “할인율이 높은 프로모션과 출발 48시간 전까지 일정 변경이 가능한 유연한 예약 정책인 ‘크루즈 애즈 유 위시(Cruise As You Wish)’를 실시하여 미래의 크루즈 여행을 구상하는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드림 크루즈의 럭셔리 스위트 객실 ‘더 팰리스’ 예약자에게는 24시간 대기 컨시어지 서비스, 유료 레스토랑 이용, 전용 월풀 수영장, 미니바 무료 제공, 무제한 음료 패키지, 선내 와이파이 등 모든 것이 객실요금에 포함돼 있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한국인 승무원이 선내에 상주하고 있어 언어에 대한 부담 역시 덜 수 있어서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굉장히 만족도가 높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