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아이와 함께 ‘태백 에듀 스탬프투어’ 즐겨볼까!
상태바
아이와 함께 ‘태백 에듀 스탬프투어’ 즐겨볼까!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07.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시, 삼척·정선 교육형 관광지와 연계 ‘에듀 스탬프 투어 상품’ 출시

강원도 태백으로 아이와 함께 에듀 스탬프 투어를 즐겨보자. 태백시는 삼척·정선 등 인근 시‧군 교육형 관광지와 연계한 에듀 스탬프 투어 상품을 출시, 올 연말까지 운영한다.

이번 에듀 스탬프 투어 상품은 개별 관광 유도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감염병으로부터 안전관광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선보이는 것으로, 태백시 내 ▲365세이프타운, ▲고생대자연사박물관, ▲석탄박물관, ▲용연동굴 등 4개소, ▲삼척시 하이원추추파크, ▲삼탄아트마인 등 교육형 관광지 총 6곳을 방문해 스탬프를 완성하면 기관별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코로나19로 인해 단체보다 개별 관광객이 늘어날 것에 대비, 단체를 제외한 일반 관광객(가족, 친지 등)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광객이 최초 방문지에서 스탬프 카드를 수령하고, 6개 관광지에서 모두 스탬프를 날인 한 뒤 마지막 방문지에 카드를 제출하면, 하이원추추파크가 이를 취합해 홍보물 및 기념품을 통합 발송하게 된다.

태백시 관계자는 “인근 시‧군과의 교육형 관광지 연계 스탬프 투어 상품을 통해 상호 운영 활성화를 꾀하기 위한 것”함은 물론,  한 발 앞서 대응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365세이프타운 챌린지 모험
365세이프타운 챌린지 모험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