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11 16:57 (화)
코로나시대 안전도 여행도 OK!  ‘인천’ 안전여행 OK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진행
상태바
코로나시대 안전도 여행도 OK!  ‘인천’ 안전여행 OK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진행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0.07.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코로나19시대 ‘안전한 관광도시 인천’을 알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를 위해 ‘인천 안전여행 OK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을 오늘(7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 속 거리두기 종료 시점까지 이어지며,  내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인천관광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캠페인 진행방법은 자신의 계정에 청정하고 안전한 인천여행지나 먹거리를 배경으로 인천의 알파벳 약자인 I.C와 안전함을 뜻하는 OK를 상징하는 손가락 시그니처 포즈를 취해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인천ok #안전여행챌린지 등)를 달면 된다. 

캠페인의 대중적인 확산과 자발적인 참여 유도를 위해 인천 출신 셀럽과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등도 함께 동참하며, 다음 3명을 지목(@소셜미디어 계정 태그)해 확산하는 릴레이 챌린지 방식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캠페인을 진행하는 동안 여행지에서의 개인 안전수칙과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언택트관광지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천관광 인스타그램과 인천관광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스마트관광팀장은 “이번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지역관광 종사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인천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관광도시’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관련 지역업계와 시민들의 캠페인 동참을 유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