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11 16:57 (화)
더위 탈출 호캉스? 가격도 시원하게! 인터파크 오늘 단 하루 호텔 3만원대부터
상태바
더위 탈출 호캉스? 가격도 시원하게! 인터파크 오늘 단 하루 호텔 3만원대부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07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딜 ‘인생날 여행편’ 오픈..최대 3만원 할인 여행지원금 쿠폰 증정

더위 탈출 호캉스 가격도 시원하게 낮은 금액으로 즐기고 싶다면 인터파크가 오늘(7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이용해보자.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진행하는 여행상품 특가 프로모션으로, 인생날 여행편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호텔도 3만원대에 선보인다. 이날 오후 4시까지 진행하는 럭키딜 코너에서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최대 15만원 할인된 3만1500원부터 준비했다. 럭키딜은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타임딜을 통해 오후 1시 ‘라마다 제주시티호텔’(3만9000원부터), 오후 2시 ‘오크밸리리조트’ 6만9000원부터, 오후 3시 더블루마크호텔 속초 7만9000원부터, 4시 ‘평창라마다 호텔’ 6만9000원부터 등 국내 인기호텔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여름을 맞아 인생 바캉스 코너에서는 ‘현대수리조트 속초’, ‘호텔 리젠트마린 제주’, ‘라한호텔 전주’를 비롯한 전국 호텔과 리조트를 특가에 마련했다. 인생 브랜드로는 가성비 좋은 호캉스를 선사할 ‘신라스테이’를 선정, 신라스테이 숙박 상품을 7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최대 3만원 할인 가능한 여행지원금 쿠폰 증정으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안심여행 코너를 통해 출발 인원과 수수료를 최소화 하고, 일정 변경이 자유로운 해외여행 상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신소희 담당자는 “이달 프로모션은 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타임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너를 통해 여행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할인 쿠폰도 있으니 꼭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