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10-26 18:20 (월)
특별여행주간, 아이와 함께 ‘서천 생태여행’ 떠나요!
상태바
특별여행주간, 아이와 함께 ‘서천 생태여행’ 떠나요!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0.07.0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바다 덕분에 프로젝트, 11일 18일 시범 운영..1회당 다섯 가족 참여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특별여행주간(7월 1~19일) 아이와 함께 서천으로 생태여행을 떠나보자. 코로나19 장기화로 내내 집에 머무느냐 ‘자연 생태놀이’를 즐기지 못한 아쉬움을 제대로 풀 수 있는 ‘해양·바다 덕분에 프로젝트’가 오는 11일과 18일 시범 운영된다.

이번 서천군에서 추진하는 ‘해양·바다 덕분에 프로젝트’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 일일캠프로, 조류생태전시관, 갯벌,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을 방문해 주어진 문제를 해결하고 현장 체험을 하며 갯벌과 바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11일과 18일 각 1회씩 운영되며, 1회당 다섯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 또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두 가족 당 한 명의 전문 자연환경해설사가 동반해 즐거운 체험과 함께 교육이 진행될 수 있어 재미와 유익함을 모두 담았다.

조류생태전시관 입장료를 제외한 식비 등 모든 교육비는 무료이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개인 차량으로 교육장소로 이동해야한다.

프로그램의 참가 신청은 조류생태전시관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구승완 서천 관광축제과장은 “서천은 세계적인 철새 도래지가 있는 대표적인 생태관광지역으로 이번 여행주간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특히, ‘안전하게 즐기는 일상 여행’을 목표로 코로나19의 감염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