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3 16:36 (월)
안심 여름휴가는 ‘부산 언택트관광지 10선’으로!
상태바
안심 여름휴가는 ‘부산 언택트관광지 10선’으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0.07.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 ‘다대포 선셋 서핑 이벤트’, ‘에코 비치 캠페인’ 실시
부산 다대포 선셋 서핑
부산 다대포 선셋 서핑

코로나19로 한적한 숨은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부산 언택트관광지 10선’으로 여름휴가를 떠나보자.

‘부산 언택트관광지 10선'은 △구덕야영장 △다대포해수욕장 △대저생태공원 △부산치유의숲 △안데르센동화마을 △아미르공원 △장산 △평화조각공원 △회동수원지 △황령산 등 10곳으로, 코로나19를 피해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들 10곳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언택트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곳으로, 부산관광공사는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을 기념해  ‘부산에서 특별한 여름휴가’이벤트 및 에코 비치 캠페인을 진행한다.

‘부산에서 특별한 여름휴가’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12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부산 여행 가고 싶은 친구’ 태그 및 ‘부산에서 보내고 싶은 여름휴가’를 댓글로 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다대포 서핑 일일 강습권(10명)을 제공한다.

또 여름 성수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수욕장 청결 유지 ‘에코 비치 캠페인’도 실시한다. 에코비치 캠페인 참여 방법은 오는 29일까지 개인 SNS에, 일상과 여행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비치타월과 드라이백(1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및 캠페인 세부내용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부산에가면), 인스타그램(@visitbusan), 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여름 부산 언택트관광지에서 코로나를 피해 안전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평소 답답했던 마음을 날려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 코로나19가 확산되지 않도록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과 해수욕장 운영 대응 지침을 꼭 지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 부산관광공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