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KKday, 반려동물과 함께 액티비티 즐기는 ‘펫티비티·펫캉스’ 상품 출시
상태바
KKday, 반려동물과 함께 액티비티 즐기는 ‘펫티비티·펫캉스’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7.0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과 산책 /사진-픽사베이
반려견과 산책 /사진-픽사베이

반려동물 1000만명 시대를 맞아 펫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Kday가 펫팸족을 겨냥해 반려동물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펫티비티'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펫티비티는 ‘펫(Pet)’과 ‘액티비티(Activity)’의 합성어로, 펫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의미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펫티비티 상품은 ▲애견 동반 춘천 물레길 카누 체험 ▲반려동물 동반 스냅 촬영 ▲반려견 수제 케이크 만들기 클래스 ▲휴가철을 앞두고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펫캉스 등이다.

이번 펫티비티·펫캉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반려동물 사진 자랑하고 댕나들이 떠나개’ 이벤트를 KKday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7월 1~9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동물 여름나기 사진 및 ‘케이케이데이’, ‘댕나들이떠나개' 해시태그 2개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고프로 히어로 8(1명), 반려견 스냅 사진 촬영권(1명), 반려견과 함께하는 카누 체험권(2명), 반려동물 그리기 체험권(3명), 반려동물 샴푸 & 해충방지 스프레이 만들기 클래스 이용권(3명)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10일 KKday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