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0 20:44 (금)
아고다, 여행 규제 완화에 국내여행 수요 촉진 ‘고로컬’ 캠페인 전개
상태바
아고다, 여행 규제 완화에 국내여행 수요 촉진 ‘고로컬’ 캠페인 전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2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Local 숙소 최대 25% 추가 할인

코로나19 진정세에 각국이 여행 규제를 완화함에 따라 아고다는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초대 규모의 ‘고로컬(GoLocal)’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롤 쿡(Errol Cooke) 아고다 파트너 서비스 담당 부사장은 “여행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많은 여행객이 자국을 여행하며 지역 문화를 접하고 숨겨진 보석 같은 여행지를 발견토록 ‘GoLocal’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시아 지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국내 여행 수요가 촉진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고다는 이번 ‘GoLocal’ 캠페인에 참여하는 숙박에 대해 소비자가 최대 25% 추가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또 ‘GoLocal’ 캠페인에 참여하는 파트너 숙소는 국내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고, 아고다는 소비자의 괌심을 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이들 숙소를 알린다. 

이를 위해 아고다는 국내 여행을 위한 GoLocal 전용 사이트를 구성하고, 캠페인 참여 숙소임을 표시하는 ‘GoLocal’ 표식도 제공한다. 이와함께 ‘GoLocal’ 프로그램을 위해 세일즈 및 마케팅 통합 캠페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 브랜드 디지털 홍보, 영상 콘텐츠, 주요 고객 대상 홍보 활동, 맞춤형 고객 마케팅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또 아고다는 주요 전문 업체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으로 파트너 호텔 및 숙소들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캠페인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에롤 쿡 부사장은 “국내 여행 프로모션 지원에 대한 관심을 파악하기 위해 지난 한 달간 이번 계획을 시범 운영한 결과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을 얻었다”며 “‘GoLocal’ 캠페인의 본격적인 런칭과 함께 이미 전 세계 수천 개의 호텔 및 아고다홈즈(Agoda Homes) 숙소 파트너가 다시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는 데 동참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사전에 참여한 파트너 숙소들이 타 숙소들보다 월등히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GoLocal’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예약이 이어질 것으로 확신한다”며 “아고다는 안전한 여행과 함께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와 최적의 요금을 제공할 것이며,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파트너 숙소들이 이러한 수요 증가의 흐름을 타고 더 나은 시기를 맞이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고다는 캠페인 홍보를 위해 ‘GoLocal’ 캠페인 영상을 제작,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풍부한 여행 경험을 지닌 여행객이 ‘여행’에게 전하는 러브레터 형식으로, 가까운 세계를 새롭게 만나며 여행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