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에미레이트 항공, 인천-두바이 노선 재개...전세계 39개 취항지 비행 가능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 인천-두바이 노선 재개...전세계 39개 취항지 비행 가능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2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지난 18일 인천-두바이 노선의 여객 서비스를 재개했다. 이에 따라 국내 여행객들은 두바이를 거쳐 중동, 유럽, 미주, 아시아태평양 지역 등 에미레이트 항공의 전 세계 39개 취항지로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됐다.

우선 이번에 재개한 에미레이트항공의 인천-두바이 노선의 두바이행(EK323편)은 매주 목·토·일요일 주 3회 운항하며 해당 노선에는 B777-300ER 항공기가 투입된다.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두바이발 에미레이트 항공 EK322편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두바이발 에미레이트 항공 EK322편

에미레이트 항공의 운항 재개된 취항지는 인천을 비롯해 시카고, 토론토, 뉴욕, 이슬라마바드, 카불, 카라치, 라호르, 브리즈번, 멜버른, 퍼스, 시드니, 암스테르담, 코펜하겐, 더블린, 프랑크푸르트, 런던, 마드리드, 맨체스터, 밀라노, 파리, 비엔나, 취리히,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타이페이, 바레인, 콜롬보이다.

여기에 곧 9개 노선의 운항을 추가로 재개할 예정이다. 오는 24일부터 시알코트, 25일부터 이스탄불, 7월 1일부터 오클랜드, 베이루트, 브뤼셀, 하노이, 호치민, 7월 15일부터는 바르셀로나, 워싱턴 DC 노선이 재개된다. 이 중 스리랑카, 베트남 및 파키스탄발 항공편은 아웃바운드 승객 대상으로만 운영된다.

이외에도 에미레이트 항공은 기존 운항 중인 런던 히드로, 맨체스터, 프랑크푸르트, 파리, 취리히, 마드리드, 암스테르담, 코펜하겐, 더블린, 뉴욕, 토론토,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홍콩 등 14개 노선의 항공편을 7월부터 증편할 예정이다.

다만, 여전히 많은 국가들이 여행 제한을 지속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을 떠나기 전 각국의 출입국 조건 확인에 있어 승객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또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만 항공기 탑승이 가능하다.

아랍에미리트로 귀국하는 거주자는 에미레이트 항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국 관련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