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타히티 섬, 7월 15일부터 외국인 관광객 입국 허용! 여행 독려
상태바
타히티 섬, 7월 15일부터 외국인 관광객 입국 허용! 여행 독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1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히티 관광청, “타히티의 섬, 다시 세상과 연결되다” 리커버리 캠페인 펼쳐

타히티 관광청은 오는 7월 15일부터 외국인 관광객 입국을 허용하고, 타히티로의 여행을 독려하는 “타히티의 섬, 다시 세상과 연결되다”라는 글로벌 리커버리 켐페인을 펼친다.

이번 관광 재개는 타히티가 속한 프렌치 폴리네시아가 코로나19 확진자가 더이상 발생하지 않는 등 방역에 성공한데 따른 것이다.

이번 글로벌 리커버리 캠페인은 단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 단계는 다양한 타히티 영상과 사진을 담은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관광객들을 응원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 다음으로는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타히티로의 힐링 휴가를 떠나는 여행 캠페인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타히티 섬만이 지닌 고유의 아름다움과 고즈넉함에 타히티의 특별한 전통 문화인 ‘마나(Mana)’ 정신이 듬뿍 담겨 있다.

타히티 관광청 장-마크 모슬랭(Jean-Marc Mocellin) 청장은 “아직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태초의 땅과 바다가 존재하는 타히티 섬은 우리 모두에게 지구 본연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며 “코로나19가 자연과 사람과의 관계를 단절시켰지만, 타히티는 자연과 사람이 다시 깊게 조우하는 연결고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타히티관광청은 방문자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입국 시 절차와 필수 의료 수칙도 곧 발표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