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09:49 (수)
클룩-그린카, 국내 여행 활성화 공동 마케팅 진행,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클룩-그린카, 국내 여행 활성화 공동 마케팅 진행, 할인 쿠폰 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룩(Klook)이 국내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일상에 여행을 그리다’를 주제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17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커플, 친구, 가족 등 소규모 자유여행객들이 안전한 근교 여행으로 일상의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특별한 데이트 코스와 주말 나들이 코스를 소개한다.

클룩은 그린카 고객들을 위해 서핑, 카누, 요트 등 클룩이 최근 신규 오픈한 서핑, 수상 액티비티들과 한강 피크닉, 원데이 클래스 등 일상 속 특별한 체험들을 한정 특가로 준비했다.

또 국내 상품을 구매한 클룩 고객들에게는 지역별 그린카 할인 쿠폰을 제공해 국내 여행을 촉진한다. 특히 서울, 경기지역 상품 구매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되는 그린카 4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강원도와 부산 지역의 경우 그린카 48시간 이상 대여시 24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클룩 고객 전용으로 그린카 신규 가입시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 3종도 제공한다.

그린카는 코로나19 안심여행을 위한 위생조치 강화의 일환으로 전 차량 대여, 반납과 동시에 세차와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클룩의 스티븐 백(Steven Baek) 한국 마케팅 디렉터는 “가까운 근교에서 코로나19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그린카로 안심하고 이동하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공동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룩은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내 여행 활성화를 도모하고, 언택트 여행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