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태국에서 가장 가고 싶은 곳은 어디?”..페북 댓글 공유하고 경품챙기자!
상태바
“태국에서 가장 가고 싶은 곳은 어디?”..페북 댓글 공유하고 경품챙기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1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관광청, “Think of Thailand” 이벤트 4탄 오는 21일까지

태국에서 가장 가고 싶은 지역과 그 이유를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고 경품도 챙겨보자.

이번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는 태국정부관광청의 ‘Think of Thailand’ 이벤트 4탄으로 오는 21일까지 태국관광청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Think of Thailand’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운 지금, 태국을 갈 수는 없지만 즐거웠던 태국을 기억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것이다.

태국관광청은 이벤트 참가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타이 셀렉트 레스토랑 식사권 5만원권을, 2등 5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도미노 피자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타이 셀렉트(Thai Select) 레스토랑은 주한 태국대사관 상무관에서 인증한 전국의 24개 태국 레스토랑으로, 어메이징 농카이, 어메이징 타이, 바나나 테이블, 골든 타이, 살라타이 분당, 시암, 타이 가든(명동성당점 & 명동점), 왕타이, 디 안다만, 알로이 타이, 부다스 밸리, 아로이타이 수원, 얌미타이, 바나나리프, 콘타이 (여의도 IFC몰점, 서울로점, 부산점, 가산 마리오점, 잠실점, 죽전점, 고양점, 태구점, 김해점) 등이 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태국관광청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