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트립닷컴, 여행 커뮤니티 ‘트립 모먼트’ 론칭
상태바
트립닷컴, 여행 커뮤니티 ‘트립 모먼트’ 론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여행자들과 여행정보 공유해요.”
론칭 기념 이벤트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3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트립닷컴이 전 세계 여행자들과 여행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트립 모먼트’를 공식 론칭하고, 론칭 기념이벤트를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트립 모먼트(Trip Moments)는 트립닷컴만의 여행 전문 SNS 플랫폼으로, 여행정보 및 일정을 공유하고, 나만의 여행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피드이다.

현재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트립닷컴 계정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게시글 작성하기를 통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할 수 있고, 해시태그 및 위치 추가 등 여러 기능을 지원한다. ‘팔로우’, ‘좋아요’, ‘댓글’ 기능도 제공되며 각종 SNS 채널과 연동한 ‘공유하기’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개인 계정 외에도 여행 관련 브랜드들이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채널도 별도로 개설 가능하다.

비즈니스 채널 신청 시에는 포스팅이 상위 노출되며 트립 모먼트의 추천 계정에도 포함돼 팔로워 수를 확보하는 데 효과적이다. 프로필에 해당 브랜드의 공식 계정 표시와 정상적인 사업자 정보를 갖고 있음을 나타내는 인증마크도 표시된다.

현재 트립 모먼트에서는 각종 브랜드 외에도 여행 인플루언서 등 전 세계 다양한 사용자들이 해당 서비스를 통해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트립 모먼트’ 론칭을 기념해 ‘#도시여행 VS #휴양여행, 당신의 여행 스타일은?’ 이벤트도 오는 7월 22일까지 진행하고, 3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도시여행과 휴양여행 중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을 골라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 1장 및 텍스트 30자 이상의 포스팅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배틀 형태로 진행되며 참여 기간 동안 누적된 해시태그의 개수로 우승팀이 결정된다. 우승팀에서 가장 많이 포스팅을 한 10명에게는 드론 카메라, 애플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차등으로 지급하며, 우승팀 전원에게는 트립코인을 포함한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도 20 트립코인을 지급하며, 추후 트립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트립 모먼트는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여행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영감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트립닷컴은 여행의 경험을 폭넓게 확장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여행자들을 하나로 잇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