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두짓 인터내셔널, ‘두짓 비치 리조트 괌’ 추가
상태바
두짓 인터내셔널, ‘두짓 비치 리조트 괌’ 추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짓 인터내셔널이 6월 1일부터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을 추가했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괌의 부동산 투자개발 회사인 타노타 파트너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확장해 ▲두짓 비치 리조트 괌과 ▲럭셔리 쇼핑 센터 더 플라자 등의 운영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괌에서 20년 이상 사랑받아온 ‘아웃리거 비치 리조트 괌’이 ‘두짓 비치 리조트 괌’으로 재탄생하게 된다.

두짓 인터내셔널이 지난 2015년에 오픈한 ‘두짓 타니 괌’과 함께 이웃해 있던 ‘아웃리거 비치 리조트 괌’을 레노베이션을 거쳐 가족 친화적인 숙박 시설 ‘두짓 비치 리조트 괌’으로 변경, 운영을 맡게 된다.

두짓 비치 리조트 괌(Dusit Beach Resort Guam)
두짓 비치 리조트 괌(Dusit Beach Resort Guam)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투몬 베이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완전히 새로운 현대적 디자인과 느낌을 선보일 레노베이션 프로젝트가 예정돼 있다.

또한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604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바 그리고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괌 국제공항에서 15분 정도 소요되며,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리조트의 푸른 해안을 따라 쇼핑과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두짓 비치 리조트 괌 투숙객은 럭셔리 쇼핑 센터 더 플라자와 두짓 타니 괌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시설을 함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더 플라자’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60개가 넘는 부티크, 카페, 바, 레스토랑이 입점해 있다.

또한 고객들은 최상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Alfredo’s Steakhouse), 야외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그릴을 선보이는 타시 그릴(Tasi Grill), 페이스트리와 고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두짓 고메(Dusit Gourmet)를 포함해 두짓 타니 괌 리조트의 다양한 시설과 레스토랑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두짓 인터내셔널은 14개 국가에 6개의 브랜드로 300개 이상의 프로퍼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기반을 확대하여 식품 사업에 전략적 투자를 통해 사업 분야를 다각화 한 바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