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0 20:44 (금)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인천-뮌헨 노선부터 6월 운항 재개
상태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인천-뮌헨 노선부터 6월 운항 재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6.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달부터 전 세계 국제선 운항 확대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오는 6월 24일부터 인천-뮌헨 노선 주3회(월·수·금) 운항에 나서는 등 한국노선 운항을 이달부터 재개한다.

이는 한국 및 유럽의 여행 제한 조치가 완화되는 시점에 맞춘 것으로, 국내 취항하고 있는 유럽 항공사 중 빠르게 한국 노선 운항을 재개하는 것이다.

알레한드로 아리아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한국 지사장은 “비록 기존 스케줄 보다는 감소된 운항 편수이지만 한국 노선 운항을 빠르게 재개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며, “추후 국가 상황에 따라 여러 변수가 있을 수 있겠지만 루프트한자는 한국 여행객의 편의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항공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보완하겠다”고 밝혔다.

또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을 비롯해 스위스 항공, 오스트리아 항공, 브뤼셀 항공, 에어 돌로미티 등을 운영하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는 이달부터 전 세계 130여 개 목적지로 주 2,000편을 운항에 나서는 등 전 세계 국제선 노선 운항을 확대한다.

이는 세계 각국의 점차 완화되고 있는 입국 규정 및 여행 제한 조치와 함께 항공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대에 따른 것이다.

다만 운항 스케줄은 여행 제한 조치 등 여러 사항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의 운항 재개 노선 확인과 예약 및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각 그룹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