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숙소의 또 다른 발견! 여수바다 따라 감성 인생샷 찰칵!
상태바
숙소의 또 다른 발견! 여수바다 따라 감성 인생샷 찰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0.05.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 여수여행의 완성은 ‘숙소’다. 아름다운 풍경과 감성 더해주는 분위기, 즐길거리, 여기에 인생샷 남길 포토존까지 고루 갖췄다면 금상첨화. 감성 물씬 인생샷 남길 수 있어 핫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여수의 숙소에서 낭만 여행의 정점을 찍어보자.

여수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앤스파
여수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앤스파

#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근사한 해외리조트 못지않은 아름다운 풍광이 매력적인 ‘여수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앤스파’. 돌산대교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이 리조트 뒤로는 소나무 숲이, 앞으로는 여수바다가 펼쳐져 탁 트인 쪽빛 바다를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힐링 포인트.

여수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앤스파
여수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앤스파

특히 이 곳엔 인증샷 남길 포토존이 여럿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그중 하나가 정면에 끝없이 펼쳐지는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 해외여행 온 듯 기분 만끽하며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리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인피니티 풀과 나란히 열려있는 15m ‘스카이워크’도 아찔함 즐기며 인증샷을 남기기 좋다. 밤에도 온수풀에서 문라이트 수영하며 낭만 여수 감성을 물씬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나는 버블파티는 여행의 재미를 높여준다.

여수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앤스파
여수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앤스파

⊙전남 여수시 진모1길 29-12

#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눈부신 여수 바다의 아름다운 풍광을 밤낮으로 즐길 수 있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바다의 파도물결과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유선형 디자인으로 지어져 세련미를 자랑한다. 특히
전 객실 오션뷰 테라스로, 객실에 머물며 광활한 푸른 바다 눈에 담으며 진정한 쉼을 즐길 수 있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인증샷을 부르는 ‘오션 인피니티풀’에서는 끝없이 펼쳐지는 여수 바다의 푸름과 별빛이 쏟아
지는 밤바다의 낭만을 즐기기 좋다. 바다 배경으로 DJ와 신나는 음악 즐기는 ‘미다나잇풀파티’도 신나는 에너지를 한껏 충전해준다.

노을 즐기며 한 잔하기 좋은 ‘펍’, 과학적인 놀이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도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수영장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수영장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61-15(수정동)

#여수 예술 랜드 컬쳐 & 리조트

이외에도 예술을 모티브로 한 ‘여수 예술 랜드 컬쳐 & 리조트’은 쉼마저 예술이 되는 곳이다. 객실뿐만 아니라 ▲아트 뮤지엄 트릭으로 이색 인증샷으 남길 수 있는 ‘AR 3D 트릭 아트 뮤지엄-소설’ ▲조각공원을 즐길 수 있는 바다 전시장 '미디어아트 조각공원-풍경’ ▲2단 동굴 인피니티풀에서 여수 바다의 비경 즐기며 수영할 수 있는 ‘2단동굴 인피니티풀_아라’ ▲100m 상공에서 환상적인 바다풍경과 절벽에서 짜릿한 스릴를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공중그네_스윙’ ▲그리스로마 신화 미다스왕의 손에서 유래된 손 조형물로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의 일출과 일몰 감상할 수 있는 손조형 전망대_‘마이다스의 손’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때문에 이색 인증샷은 물론 리조트 자체가 여행지가 되는 곳이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